Program/백신2011. 7. 26. 08:47

 


최근 유행하는 악성코드에 감염된 경우 백신 제품의 실시간감시에 필요한 서비스를 삭제하여 실시간감시가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우선, 작업 중인 창을 모두 닫은 후 아래의 조치를 진행해보세요~

1. 전용백신 페이지 바로가기(클릭)을 [전용백신 다운로드]를 클릭합니다.

2. 파일을 PC에 저장 후 실행하여 [검사] > [치료]합니다.

3. 시스템을 재 부팅 후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

위의 전용백신으로 치료 후에도 실시간 감시가 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다시 등록하기 위해  설치된 V3 제품을 삭제 후 재설치하여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

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.


* 실행 전 주의 및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본 전용백신은 악성코드에 의해 V3제품의 서비스가 삭제되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게 하는 다음과 같은 악성코드를 진단하고 V3제품의 서비스를 복구해 주는 기능을 합니다.

2. 전용백신 실행 전 작업중인 데이타는 반드시 저장하시고, 전용백신 이외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반드시 종료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 전용백신의 동작중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은 가급적 권장 하지 않습니다.
3. 본 전용백신은 다음과 같은 윈도우 OS (32Bit) 에서만 정상적으로 동작 합니다. 따라서 다음 윈도우들의 64Bit 버전에서는 정상동작 하지 않습니다.

- 윈도우 2000 (SP0 ~ SP4)
- 윈도우 XP (SP0 ~ SP3)
- 윈도우 2003 (SP0 ~ SP2)
- 윈도우 비스타 (SP0 ~ SP1)

4. 전용백신은 반드시 "관리자 권한" 으로 실행 되어야 합니다.
5. 작업이 끝나면 팝업 메뉴에 따라 반드시 시스템을 재부팅 해주시길 바랍니다.

Posted by Smile Man